2024/07/29 3

[한기범배농구대잔치 이모저모]유이강 선수, Rookie Low MVP 수상! "노력의 결실을 맺다"

"엄마 아빠가 가장 먼저 생각나" - 가족의 지지에 감사 Q: MVP를 수상한 소감은?A: MVP를 받을 줄 몰랐는데, 받아서 매우 기쁩니다. 가장 먼저 생각난 사람은 엄마와 아빠입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Q: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A: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테니스볼 드리블 연습을 할 때였습니다. 극복 방법은 매우 어려웠지만, 꾸준한 연습이 유일한 해결책이었습니다.Q: 특별히 고마운 사람은 누구인가요?A: 가장 고마운 사람은 원준영입니다. 득점 욕심이 있을 텐데도 불구하고 친구들을 배려해 주는 모습이 정말 고맙습니다.Q: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A: 앞으로의 목표는 같이 농구를 하고 있는 김준기 형을 뛰어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Q: ..

카테고리 없음 2024.07.29

[한기범배농구대잔치 이모저모]김민수군,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MVP 수상 소감과 목표를 밝히다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MVP, 김민수군의 감동적인 인터뷰  MVP 수상 소감과 감사 인사 MVP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다른 친구들도 열심히 했는데, 저에게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가장 먼저 생각난 사람들은 제 친구들입니다. 제가 이렇게 MVP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친구들 덕분입니다. 특히 민성과 재현이는 예전부터 저를 많이 챙겨주고 도와주어서, 겉으로 표현하지는 못했지만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대회 준비와 기억에 남는 순간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오른쪽 돌파 연습을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결승전에서 질 뻔한 순간이 기억에 남습니다. 자유투 2개를 모두 성공시켜 1점 차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고마운 팀원들 고마운 팀원으로는 앞서 말한 김민성과 천재현 친구가 있..

카테고리 없음 2024.07.29

참가자들 열정 속에 빛난 농구 실력,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성황리에 마쳐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단장, 성공적인 대회 마무리와 감사의 인사 - 참가자들 열정 속에 빛난 농구 실력,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성황리에 마쳐    한기범농구교실(단장 이형주)은 지난 주말 열린 농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참가한 모든 부모님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 선수들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자리로, 부모님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형주 단장은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와 응원이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셨다"며 "특히 현장에서 열렬히 응원해 주신 부모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대회 준비와 진행을 위해 수고한 모든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번 대회의 경기 영상과 다양한 사진들은..

카테고리 없음 202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