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농구 열기 가득한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7월 27일 개막

한기범농구교실 2024. 7. 25. 09:44

농구 열기 가득한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7월 27일 개막 - 후원자들의 지속적인 지원, 글로벌 재능기부로 이어진다

 

교실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를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농구 기술 수준에 따라 팀을 신청할 수 있도록 레벨별로 구분되며, 한기범농구교실에 수강 중인 학생들이 참여하는 경기로 진행된다. 대회는 Rookie Low 팀, Rookie High 팀, Junior 팀, Youth 팀, Adult 팀 등 5개 부문으로 나뉘어 치뤄집니다. 대회의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기범농구교실 20주년 기념 티셔츠가 증정된다.

[사진]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기부금, 필리핀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사용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위해 모인 기부금은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마닐라의 타기그 지역에서 열리는 필리핀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이번 재능기부 행사에는 필리핀농구협회와 더불어 농구를 매개체로 전 세계를 투어하는 Court Kingz도 함께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홍익대학교 점프동아리도 함께 참여하여 재능기부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후원자들의 지속적인 지원

뜻 깊은 행사를 위해 매년 한솔레미콘의 김정욱 대표, 세종시농구협회의 김미선 회장, OP스코어보드의 김성재 대표, 몰텐코리아의 이근식부장, 아잇의 이진우대표가 후원하고 있다.

[사진]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창립 20주년 기념 대회 개최 포스터

 

한기범 회장은 "농구대회가 열리는 이틀 동안 한기범농구교실과 인연이 있는 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경기에서 승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기의 과정을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서로의 우정과 공감대가 형성되길 기대합니다. 끝으로, 참가 선수와 팀들의 건승을 응원합니다."라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대회 주관 이형주 단장의 포부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이형주 단장은 "경기를 통해 단체 스포츠의 매력을 느끼고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역에서 농구대회를 개최하여 농구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차기 대회 일정 및 문의 사항

다음 대회는 2025년 2월 15일과 16일에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 단장을 비롯한 자원봉사단은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마닐라로 출국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기범농구교실 대표번호(☎010.214.7994)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제21회 한기범배 농구대잔치가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바라며,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