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기범농구교실, 필리핀 클락/앙헬레스에서 농구 클리닉 및 대회 개최 - 전 국가대표 한기범 회장과 함께하는 한기범 희망나눔 원정대 출국 준비

한기범농구교실 2024. 7. 30. 17:35

  한기범농구교실은 전 국가대표농구선수 한기범 회장을 필두로 하여 코치들과 제자들이 2025년 2월 20일 필리핀에서 농구 클리닉과 농구대회를 위해 출국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한기범농구교실은 8월 1일 '한기범희망원정대' 첫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사진]2024년 산호세에서 펼쳐진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스텝들과 함께

 

  한기범농구교실은 2010년부터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한기범희망원정대'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지역의 유소년과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하며 재능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번 해외 봉사활동은 필리핀 클락/앙헬레스에서 열리며, 현지 청소년들과 주민들에게 농구 클리닉과 대회를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오랫동안 봉사활동을 이어오기까지 든든한 후원자들이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한솔레미콘 김정욱 대표, 세종특별자치시농구협회 김미선 회장, OP의 김성재 대표, 몰텐코리아의 이근식 부장,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석 회장, 글로벌365mc재단 이선호 원장, 아잇스포츠의 이진우 대표와 강동연 대표, 더 자인병원의 류은경 이사장이 그 주역들이다.

 

  한솔레미콘의 김정욱 대표는 "한기범농구교실의 이러한 사회적 활동에 참여하여 도움을 주는 것은 저희에게 큰 영광입니다. 농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이 활동에 후원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활동에 참여하고 도움을 주길 바라며, 한기범농구교실의 미래적인 성장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했으며,  필리핀 봉사활동에 처음으로 참여하여 의료지원을 담당한 더 자인병원의 류은경 이사장은 "한기범농구교실의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 병원은 필리핀 지역 주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의료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낍니다. 기초 의약품과 각종 테스트 키트를 기부함으로써 이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기범농구교실의 한기범 회장은 “한기범농구교실의 제자들과 코치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농구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성장에 필요한 동기부여, 꿈, 그리고 희망을 얻기를 바랍니다. 항상 많은 분들의 응원과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봅니다.”라고 투어 준비 소감을 밝혔다.

 

  한기범농구교실은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농구를 통해 꿈과 희망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기범농구교실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기범농구교실 #한기범회장 #필리핀 #농구클리닉 #농구대회 #한기범희망원정대 #재능기부 #청소년 #유소년 #사회적책임 #봉사활동 #후원자 #한솔레미콘 #세종특별자치시농구협회 #OP #몰텐코리아 #코리아결제시스템 #글로벌365mc재단 #아잇스포츠 #더자인병원 #기초의약품 #테스트키트 #클락 #앙헬레스 #발대식

 

한기범농구교실 제공


2024.07.30. 얼리어답터뉴스(www.eanews.kr)